티스토리 뷰

홍대 미미네 떡볶이

잠실에 있는 미미네 떡볶이는 자주 갔는데, 홍대 본점은 처음이다.

라스트 오더는 10시 까지였다.

잠실 보다 국물이 좀 더 걸죽하고, 더 매콤했다.

튀김 종류도 잠실보다 많았다.

미미네 떡볶이 메뉴판.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하고, 자리를 잡고 앉으면 가져다 주신다.

우리는 국물떡볶이 3인이랑 2인세트 튀김을 주문했다.

얼마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마지막 회전 바구니로 뒤집어졌던 속을 칼칼하게 눌러주었다.

마늘쫑 튀김을 좋아하는데, 마늘쫑 2개를 잘라서 조금 튀겨놓은듯 했다.

튀김은 여전히 맛있었고, 김말이 튀김은 처음 먹는데 고소하니 맛있었다.

오징어는 약간 비린듯 했다.

거의 해장하는 느낌으로 국물떡볶이를 먹었다.

맛있었다.

상호

미미네 떡볶이 (Mimine)

지역

한국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7-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일12:00~20:30 일요일, 명절 휴무

https://bogojang.tistory.com/entry/lay-bricks-카페-서울-강남구-맛집-분위기-좋은-브런치-카페

 

lay bricks / 카페 / 서울 강남구 맛집 /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lay bricks 카페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블로그 리뷰 403개 방문 후기 70개 / 평점 4.1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 영국풍의 빈티지스러운 카페. / lay bricks / 카페 대표메뉴 에이드 6,500원 프랜치 토스트 12..

bogojan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