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식 주점 삿뽀로 하루

광안대교 야경 구경하다 보니 어른들은 한잔생각, 아이들은 출출하니 야식생각이 나기에 아이들과 같이 갈수 있을만한 곳을 찾다해변가에 위치한 일본식바 라고 되어있는 삿뽀로하루라는 곳이 눈에 띄어 가게 되었네요 이자까야 같은 곳이겠지 하고 갔는데 와인도 있고 약간은 다른듯한 분위기

모듬꼬치B세트로 주문

첨에는 샐러드가 나오고

메로구이인가 했는데 연어구이

스지오뎅탕.. 스지가 좀 적은게 아쉽지만 세트에 나오는 탕이니..

모듬꼬치 12개.. 작은 꼬치일거라 예상했는데 크기가 좀 되는 꼬치.. 구운 상태도 그렇고 맛도 괜찮았음

마지막으로 튀김까지.. 가격대비 이정도면 푸짐하지 않았나 싶네요

구이안주 나올때까지 아사히 생맥주한잔 먹다가 아무래도 맥주값이 더나올거 같아 주종을 변경, 와인도 가격대비 괜찮은편이었네요

쉬라가 더 땡기긴 했지만..웨이터 추천으로 얄리 카베르네 소비뇽 주문..

다른 메뉴들은 일반 이자까야 같은곳에 비하면 비싼편인데 세트메뉴로 먹으니 양이나 맛이 만족할만 했구요 분위기는 아이들과 가기에도 부담없이 좋았습니다 광안대교 바라보며 기분내기엔 좋은곳이죠

이렇게 부산에서의 마지막 밤이 지나갑니다

상호

삿뽀로하루

지역

한국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200-2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스쿨푸드-가로수길점-창문-쪽이-좋아요-외국친구들이-특히-좋아했어요-스쿨푸든-워낙-유명한-분식집

 

서울 맛집, '스쿨푸드 가로수길점' 창문 쪽이 좋아요. 외국친구들이 특히 좋아했어요 스쿨푸든 워낙 유명한 분식집?!

창문 쪽이 좋아요. 가로수길 대로에 있는 가게 입니다.김밥이나 라면을 먹었습니다.다른 김밥집에는 없는 술도 있기때문에느긋하게 마시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말하지 않으면 창가쪽 자리에 안내해주지 않기 때문..

mslo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