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대 성게 국수

원래는 평대스낵을 방문하려고 하였는데 마침 휴무라 가지를 못하였다.

이것저것 맛집이라는 대를 검색하다가 다들 브레이크 타임이고 그래서 방문한 성게 국수 집이다.

해녀분이 따신 해산물로 국수를 끓인다고 했던거 같다.

먼저 나온 문어 부침개와 밑반찬.

문어 부침개 진짜 맛있었다.

바삭바삭하고 문어도 쫄깃하게 씹혀서 식감을 더하고 간도 좋고 맛도 좋았다.

우연히 발견한 음식점인데 맛이 좋아서 기분이 더 좋았다.

문어 부침개 다음으로 나온 성게국수.

성게가 듬뿍들어가 있었고, 국물맛이 고소하니 맛있었다.

국물좋아하는 남친은 사발채 들고 마셨다.

나는 국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맛있게 먹었다.

주변에 카레집이니 뭐 다양하게 있었는데 성게국수집으로 오길 잘했다.

상호

평대성게국수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1945-9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