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시기사아저씨 추천맛집!

원래는 다른곳에 가려고했는데 휴무여서 택시기사 아저씨한테 동네 맛있는 고깃집 추천해달라고했는데 아저씨가 여기맛있다며 내려주셨다ㅎㅎ가서 흑돼지오겹살을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다며 잘먹었다ㅎㅎ밑반찬도 맛있고 고기자체도 맛있었다

여행객들 보단 동네사람들이 더 많은것같았다!

맛있어서 막 먹고 나서 주위를 둘러보니 모두 양념갈비를 먹고있길래ㅋㅋㅋ우리도 1인분 시켜먹었다ㅋㅋㅋㅋㅋ다들 냉면도 먹길래 냉면도 추가...ㅋㅋㅋㅋㅋㅋㅋ한라산이랑 맛있게 먹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난다...ㅎㅎ비싸다 싶은 생각은 안들었던걸로 기억!

상호

태백산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2420

가격

항아리 양념갈비 14000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은평-샤브샤브-만석장-서울-은평구-한식

 

은평 샤브샤브 / 만석장 / 서울 은평구 한식

만석장 한식 즉석두부기계로 만든 은평 롯데몰 맛집 은평 롯데몰 만석장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50 롯데몰 은평점 4층전화번호 : 02-6975-5426운영시간 : 10:30 22:00주차 : 계산 시 차 번호 입력 인..

gogogotogether.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