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감성의 여백이 많은 카페

인스타: @kafe_bimi

주소: 여수시 고소3길 35

시간: 화-토 11-21 / 일 11 -17 / 월 휴무

기타: 2층/루프탑, 노키즈, 주차공간 ×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2층부터 카페 비미 공간이다.

루프탑이 있긴한데 더워서 올라갈 생각조차 못했다.

따뜻한 우드톤 인테리어와 차가운 대리석이 공존하는데 차가운 느낌이 더 강했다. 공간 자체가 차분한 분위기라 이야기를 조곤조곤 나눠야할 것 같았다. 카페 자체가 별로 크지 않았지만 창이 크고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답답하진 않았다.

얼그레이 프렌치 블루, 말차 아포가토, 레몬파운드 케이크

말차 아포가토가

둘 다 신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게 먹었다.

우리가 앉은 쪽이 바다가 잘 보이는 통유리창 앞이었는데 멋있다는 생각보다는 유리창을 깨끗하게 관리하려면 힘들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상호

카페 비미

지역

한국 여수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고소3길 35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30 - 20:30

https://blogfood.xyz/entry/스시웨이-계산점-초밥롤-인천-계양구-맛집-계산동-초밥-스시-맛있는-스시웨이-데이트-장소

 

스시웨이 계산점 / 초밥,롤 / 인천 계양구 맛집 / 계산동 초밥 스시 맛있는 스시웨이 데이트 장소

스시웨이 계산점 초밥,롤 계산동 초밥 스시 맛있는 스시웨이 데이트 장소 블로그 리뷰 503개 방문 후기 27개 / 평점 3.6 계산동 초밥 스시 맛있는 스시웨이 데이트 장소 / 신선한 활어와 국산 식재료를 사용하는..

blogfood.xy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