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조훈모과자점' 빵집

Scenes 2019. 12. 18. 23:26

빵집

사실 여기는 간다고 해 놓고 뭐가 유명한지 몰라서 시식용 빵을 다먹었던...ㅋㅋㅋ은 핑계고...ㅋㅋㅋㅋㅋ 근데 빵집이라서 정말 빵이 유명한 줄 알았어요...들어가서 부랴부랴 검색해 보니 마카롱 맛집이었던...ㅋㅋㅋㅋ 모든 빵을 시식할 수 있게 해 놔서 먹어보고 찹쌀 소보루가 맛있어서 그거랑 마카롱을 종류별로 다 샀습니다..ㅋㅋㅋ 선물용으로도 사고 저도 몇개 먹어 볼라고 샀는데 아직 마카롱은 먹어 보지 못했는데 한껏 기대중입니다!

상호

조훈모과자점

지역

한국 순천시

주소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중앙상가길 41 (연향동)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8:00 ~ 2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