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앙꼬절편 맛집, 명가떡집

원래대로라면 전포역 5번출구로 카페거리를 곧장 걸어가야하지만

부산에사는 언니가 추천해준 앙꼬절편 맛집, 명가떡집에 가기위해 8번출구로 나왔어요.

어렵지 않게 바로 찾았어요.

앙꼬절편은 인당 2팩씩만 판다는데............1팩에 4개가 전부라는거.... 너무 조금 아닌가요 ㅠㅠ

저는 떡을 막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앙꼬절편 널렸는데 굳이 줄서서 사나 했거든요

뭔가 절편이 훨씬 떠 얇구 부드러워요. 절편특유의 질긴맛이 없구, 앙꼬는 팥의 텁텁함은 1도없는 달다구리한 맛이더라구요~

좋아하시느 분들은 맛보시는 걸 추천! 가격도 팩당 2천원으로 저렴했답니다.

선물로 사가기에는 구매제한이 있어서 아쉽게도 쟁이지 못하고 제 입속으로 ....

대망의 앙꼬절편 영접

11시 땡~하고 명가떡집 바로 방문 ㅋㅋㅋㅋㅋ

11시가 되니까 갑자기 사람이 몰리는 신기한 현상

캐리어 끌고 오신 분들도 몇몇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일요일휴무,,, 전날 왔음 큰일날뻔

앙꼬절편은 한정수량이다!!!

앙꼬절편말고 다른떡들도 2천원씩

난 앙꼬절편이랑 초코설기 구입쓰

가는길에 한팩 뜯어서 먹어봤는데 와,,,,,감탄사만,,,,,,,

방금 나온 떡이라 그런지 따뜻하고

떡은 진짜 얇고 안에 팥이 실하다 ㅠㅠㅠㅠ하

꼬소한 맛도 있고

아무튼 진짜 ㅠㅠㅠ 이거 집에 사가고 싶었는데

이날이 여행 마지막날이 아니라 나만 맛본게 미안할정도;;

* 앙꼬절편 2팩, 초코설기 1팩 6000원

상호

명가떡집

지역

한국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1동 339-34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7:30 - 17: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