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지인 추천 맛집 '동해막국수'

여기는 방송에 나온 곳은 아니지만 현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곳이다.

같이 간 동생이 뽑은 강릉 최고 맛집.

2명이면 회비빔막국수와 수육(소) 정도면 알맞다고 해서 그렇게 주문했는데 엄청 푸짐하게 나왔다.

이 메밀전은 수육을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데 너무 쫀득쫀득하니 맛있었다. 다 먹음 ㅋㅋㅋ

수육은 양이 적어보이지만 다 못 먹었다. 은근 양이 많다.

수육은 살코기가 많아서인지 살짝 퍽퍽한 감이 있었지만 맛있었다.

같이 먹는 빨간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 생선 살코기가 들어 있는 것 같았다. 코다리 같은..?

이 곳의 하이라이트는 이 회비빔막국수다. 가평에서 먹어 본 막국수가 내 인생 최고의 막국수였는데 이걸로 바뀜.

여기도 생선같은게 (코다리같은) 있는데 부드럽고 양념장이 새콤달콤하니 너무 잘 어우러졌다.

생선을 싫어하는 동생이 극찬할 정도였으니 맛집 인정.

3대 막국수

전국 3대 막국수라는 동해 막국수

비빔국수로 먹다가 중간에 육수 부어서 먹으면 물냉 비냉의 맛을 동시에 느낄수있다.

완전 강추닷~^^

상호

동해막국수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방내리 67-2

가격

물막국수 - 7000
비빔막국수 - 7000
메밀전 - 3000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